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파리올림픽 '직행 티켓' 달린 U-23 아시안컵, 17일 첫 경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서예은 인턴기자) 2024 AFC U-23 아시안컵(이하 U-23 아시안컵)에서 2024 파리 올림픽 출전권이 결정된다.

오는 15일부터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U-23 아시안컵에서 최종 순위 상위 세 팀은 2024 파리 올림픽 직행 티켓을 얻는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17일 아랍에미리트, 19일 중국, 22일 일본과 조별리그에서 경쟁하며 올림픽 진출을 목표로 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포함한 U-23 아시안컵 전 경기가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된다.

특히 17일 대한민국과 아랍에미리트의 조별리그 1차전과 22일 한일전은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다.

이번 중계에는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해설을 맡은 한준희, 이근호, 황덕연, 김동완 해설위원과 정용검, 윤장현, 소준일 캐스터가 참여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참가하는 모든 경기에 시작 30분 전부터 프리뷰쇼를 진행된다"며, "프리뷰쇼에는 최첨단 장비와 분석 기술을 결합한 쿠플픽의 노하우를 적용한다"고 전했다.

이어 "각 팀의 전술 및 선수들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리베로를 기반으로 매치 도미넌스, 양 팀 패스 분포도 등 전문적인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U-23 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17일 아랍에미리트와 경기를 앞두고 있다.

사진= 쿠팡플레이, 대한축구협회(KFA)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