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2 (목)

디스코 펑크로 돌아오는 케플러...미니 5집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ep1er(케플러)가 미니 5집으로 컴백한다.

25일 오후 6시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Magic Hour(매직 아워)'를 발매한다.

'Magic Hour'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앨범이다. 아직은 완벽하지 않을지라도 하고 싶은 것을 망설임 없이 하고, 마음껏 사랑을 나누며 누구보다 빛나는 순간을 보낼 아홉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Galileo(갈릴레오)'는 사랑에 빠진 소녀가 운명적으로 발견한 상대방과 그 속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과정을 그린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이다.

이밖에도 문(Door)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너의 손을 잡고 함께 세상 밖으로 나가고 싶은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은 'The Door (더 도어)',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에 절대 풀 수 없는 자물쇠를 달고 싶은 상상을 그린 'Love on Lock(러브 온 록)', 아홉 멤버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한 유닛곡인 'Tropical Light(트로피컬 라이트)'와 'TAPE(테이프)'까지 총 5개 트랙이 앨범에 담긴다.

한편, 케플러 미니 5집 'Magic Hour'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내달 21일~22일에는 두 번째 팬 미팅 'Kep1er's Strange Market'(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