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CIX, 8월 22일 컴백 확정···본격적인 세계관 확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1년 만에 돌아온다.

2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오는 8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을 발매한다"며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CIX는 오는 28일 A 버전의 그룹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8월 4일까지 B, C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트랙리스트, 비주얼 티저, 컴백 D-7 포스터,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지난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OK' Prologue : Be OK)'를 발매하며 'OK'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다. 해당 앨범으로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CIX는 약 1년간의 작업을 통해 'OK'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해온 이들이 이번 앨범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전세린 인턴기자 sel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