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AKMU 이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참여…오늘(12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사진=모스트콘텐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AKMU 이수현이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에 참여했다.

AKMU 이수현이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네 번째 OST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지난 4일 방송된 5회에서 강태(김수현)가 어린 시절 찾아갔던 문영(서예지)의 집을 다시 찾아가며, 시간이 흘러 다시 그 자리에서 재회한 서로가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에 삽입돼 애틋함을 더한 곡이다. 부드럽고 잔잔한 피아노의 선율과 이수현만이 가진 순수하고 깊이 있는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마치 동화 속의 이야기를 펼쳐 놓은 듯한 가사가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더해져 극중 강태와 문영의 사랑에 절절함을 입힐 예정이다.

또한,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등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OST를 탄생시키고 이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음악을 이끌어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Surf Green이 협업하여 작업했다.

가창에 참여한 이수현은 대체 불가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JTBC ‘비긴 어게인’에서 청량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을 뽐내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한편 이수현이 참여한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네 번째 OST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