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아이즈원츄3' 오늘(3일) 첫 방송, 새 숙소→룸메이트 공개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아이즈원츄3 / 사진=Mne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의 시즌3격인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가 개강한다.

아이즈원의 생동감 넘치는 리얼 일상과 데뷔 앨범 준비과정, 특별한 우정 쌓기 등을 생생하게 그려내 사랑받았던 '아이즈원츄' 시리즈가 캠퍼스를 배경으로 다시 돌아온다.

3일 첫 방송에서 아이즈원은 새로 이사간 숙소와 바뀐 룸메이트를 전격 공개한다. PC방을 방불케하는 사쿠라의 '꾸라 PC방'과 혜원과 은비의 폭풍 먹방, 예나와 민주의 엉망진창 미니 세그웨이 타기 등 한시도 조용할 틈이 없는 룸메이트들의 흥미진진한 숙소 생활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대학생이 된 아이즈원의 좌충우돌 캠퍼스 전공수업도 그려질 예정이다. 조퇴 욕구까지 불러 일으키는 12간지 여신들의 다양한 굴욕짤을 공개, 춤추는 어떤 순간에도 굴욕짤 생성을 막기 위한 '순간 캡쳐 대처론'이 마련돼 웃음을 안긴다. 이어, 각 멤버들이 서로 각자의 파트를 바꿔 부르기에 도전하는 '킬포와 칼각의 연구', 잔디밭에 펼쳐진 새내기의 필수품과 앨범 트레일러 촬영 비하인드 영상까지 다채로운 아이즈원의 모습이 선물세트처럼 소개될 예정이다.

스무 살이 된 아이즈원의 상큼하고 발랄하지만 왁자지껄한 캠퍼스 생활과 컴백 준비 과정은 이날 저녁 7시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