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황인욱, 오늘(24일) '취했나봐' 발매..설렘 저격 풋풋한 고백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황인욱이 신곡 '취했나봐'를 발표한다.

황인욱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취했나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초여름 감성 저격에 나선다.

신곡 '취했나봐'는 떨림 가득한 사랑 고백을 앞둔 감정을 담은 노래로, 황인욱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은 물론 대화를 나누듯 이어지는 가사와 부드럽게 흘러가는 멜로디로 감성을 극대화했다. 황인욱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진 일렉 기타 선율이 초여름의 계절적 분위기가 가진 풋풋함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황인욱과 걸그룹 라붐 솔빈이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오랜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사랑을 고백하기 직전의 떨리는 마음을 서정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길 전망이다.

황인욱은 2017년 '취하고 싶다'로 가요계에 데뷔해 '포장마차', '이별주'로 이어지는 혼술송으로 3연타 흥행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솔로 뮤지션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 '취했나봐'로는 어떤 공감을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인욱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취했나봐'를 발표한다.

사진출처 하우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