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송지효·슬기·써니, 놀이공원 교복 소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슬기, 소녀시대 써니가 교복 소풍에 나선다.

17일 방송되는 '파자마 프렌즈'에서는 슬기, 써니와 함께 프렌즈들이 교복 복장으로 등장, 학창시절 소풍 메카 놀이동산으로 떠난다. 이날 프렌즈들은 그 시절 힙하던 교복패션부터 추억의 스타를 소환하는 노래방 열창까지 향수와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이라고 믿길 정도로 풋풋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프렌즈들. 특히 송지효는 20여 년 전 본인이 입던 교복과 깻잎머리로 졸업사진을 완벽 재현하며 방부제 동안 미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큰 사이즈의 교복을 사야만 했던 써니의 웃픈 사연도 공개된다.

학생 때로 돌아간 듯한 프렌즈들은 그때 그 시절 언니오빠들을 떠올리며 추억을 되새김한다. 차인표, 금성무, 이정현과 동방신기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떠올리는 프렌즈들의 세대 차이 또한 엿볼 수 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신데렐라 보이로는 김종국이 등장해 장윤주와 입담을 겨룬다. 송지효와 남매케미를 자랑하는 것도 잠시, 김종국은 장윤주와 추억의 당연하지 게임을 하며 충격 고백을 털어놓는다.

'파자마 프렌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