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정해인, 봄을 부르는 훈훈 비주얼…'현실 남친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질 바이 질스튜어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배우 정해인의 훈훈한 비주얼이 열일하는 광고컷이 추가 공개됐다.

현실 남친으로 사랑받는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패션 매거진 ‘아레나’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인 가운데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정해인과 함께한 광고컷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정해인은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미소를 띤 채 이국적인 배경의 벤치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고, 난간에 기댄 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며 국민 훈남, 현실 남친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훈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뉴스1

질 바이 질스튜어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질 바이 질스튜어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백 프린트가 매력적인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셔츠와 포멀한 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캠퍼스룩을 완성하기도 하였으며, 카디건을 레이어드하여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하기도 하여 활용도 높은 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각 스타일에 맞는 포즈와 연기를 완벽하게 연출하는 것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적극적이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해인의 다양한 광고컷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일부터 18일 사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 또는 리그램하면 '정해인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