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돌려차기에 “첫 싸다구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텐아시아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티저영상

‘수상한 파트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26일 지창욱과 남지현이 출연한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체육관에서 지창욱과 남지현이 마주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미 이전 선거 티저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려줬던 지창욱이 이번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자신에게 달려오는 남지현을 맞이했다.

그러다 갑자기 대반전이 일어났다. 남지현은 지창욱을 불과 1m를 앞에 두고 갑자기 돌려차기를 감행, 그를 순식간에 쓰러뜨린 것.

특히 이때 머리를 바닥에 부딪힌 그는 “첫 싸다구였다”는 말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남지현은 넘어진 그를 향해 다부진 표정으로 대조를 이루면서 폭소를 자아냈다.

SBS드라마관계자는 “지난 1차 티저에서 선거후 첫 방송 날짜인 5월 10일을 알렸다면, 이번 티저는 극중 일어나게 될 한 에피소드를 연상하게끔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1, 2차 티저영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본방송도 꼭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1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