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비건 매트리스 대구 입성"…시몬스 N32 대구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매장 열어…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뉴스1

N32 대구점 전경 (시몬스 침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시몬스 침대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팝업 형식으로 매장을 선보여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린다.

N32는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시몬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신제품 프레임 매니티, 아로 등도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여름철 꿀잠을 위해 필수인 통기성을 비롯해 탄성과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

이 매트리스는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으로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을 구현하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의 독자 기술인 ‘파워 서클 스프링’을 적용해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여기에 스프링 탄성을 최적화한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무너짐과 쏠림, 배김 현상을 방지하는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했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곧바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한발 더 나아가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까지 확보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충족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N32 토퍼 슬리브를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