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물놀이의 계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개별 풀 카바나에서 물놀이와 휴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오아시스 풀은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돼 있어 연령대에 맞게 즐기기에 좋다. 자쿠지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프라이빗 카바나 23개 등 다양한 공간도 구비돼 있다. 특히 오아시스 카바나는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까지 갖추고 있어 모임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최대 32도 온수로 채워져 초여름이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 △오아시스 4인 주간 카바나 이용권 △샴페인·과일 플래터·생수·소프트 드링크·간식이 포함된 식음료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 등을 포함한다.

오아시스 카바나 객실 패키지는 10월 6일까지 만날 수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공휴일과 7월 2일은 제외된다. 카바나 운영 시간은 날짜에 따라 달라지는 만큼 사전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아주경제=김다이 기자 day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