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탈리다쿰,‘립큐어 밤틱’ 런칭 기념,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탈리다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이 신사동 복합문화공간 ‘티케이앤(TK&)’에서 ‘립큐어 밤틱(LIPCURE Balmtik)’ 신제품 런칭 행사를 지난 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매거진 에디터, 뷰티 인플루언서, 탈리다쿰 서포터즈 등 뷰티 패션 관계자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시연 체험, 음원 공개, DJ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대형 립큐어 밤틱 모형물과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로 꾸민 밤틱룸(Balmtik Room)에서 신제품을 시연했다.

또한 립큐어 밤틱의 밝은 이미지를 음원으로 제작하여 음악에 맞춰 댄스 챌린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 룸도 마련됐으며, DJ 공연 및 아트 작품 전시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립큐어 밤틱은 탈리다쿰의 인기 제품인 고영양 립큐어 밤(립 마스크)의 성분과 컬러 밤으로 이루어져 색소를 투명하고 고르게 분산시켜 자주 덧발라도 항상 맑고 자연스러운 물빛 컬러의 입술을 유지해준다. 다양한 피부톤에 맞는 3가지 색상(에너제틱, 로즈 로맨틱, 크랜베리 미)으로 이루어져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중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립큐어 밤틱 런칭 기념으로 청담동에 위치한 ‘분더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립큐어 밤틱 1개 구매 시 밤틱 키링을, 2개 구매 시 밤틱 실크 파우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는 “립큐어 밤틱은 탈리다쿰이 출시한 첫 색조 라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립큐어 밤틱을 시작으로 색조 화장품 라인을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