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오픈 1주년 특별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3일까지 전품목 특별 할인 진행하며 매장 상담예약 서비스 및 비대면 견적 상담 운영

스포츠월드

사진=삼성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의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전이 5월 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용인처인본점은 오픈과 동시에 혼수, 입주고객 맞춤의 구매 추천 등을 선보이며 삼성전자 SDP 판매명장 스토어 다이아몬드 매장 등급을 달성한 지점이다.

이번 특별전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5월 13일까지 10일 간 운영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배송조건으로 삼성전자 가전제품 전품목에 대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120만원의 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 부부들을 위한 특별 사은품으로 입주 청소비 지원 최대 50만원을 제공하고 있따.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 캐시백 외에도 매장 방문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즉시 증정, 구매후기 작성 시 3만원 상당 모바일 외식상품권 당일 발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 매장 상담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비대면 견적 상담도 가능하여 시간적, 지리적 제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사진=삼성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관계자는 “1주년 특별전을 통해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 부부들이 가전 고민을 끝내기 위해 많이 찾아주셔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가치와 매력적인 구매혜택을 누리며 만족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객들은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장 방문 예약 및 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 특별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