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오아시스마켓, '2024 동행축제' 동참...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 접점 늘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중소상공인 상품과 소비자의 접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5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난 2021년부터 주관하고 있다.

무엇보다 오아시스마켓은 올해는 라이브 방송을 8회 진행한다. 소상공인 상품의 경쟁력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동행축제와 차별화했다는 것이 오아시스마켓 측의 설명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목요일 오전 11시에 오아시스마켓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20%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에 전용 쿠폰까지 적용해 정가 대비 최대 62% 할인받을 수 있는데, 쿠폰은 24시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에는 총 24개 업체가 참여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바리의꿈 유기농 두유 ▲보보리쿡시 보리면 ▲어부심 칵테일 새우살 등이 있다. 배송 방법은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당일배송·택배배송 중 선택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