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 함평 찾은 관광객 인기 독차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춘수 기자(=함평)(ks76664@naver.com)]
'나비 찾아 떠나는 함평여행'을 주제로 오는 6일까지 이어지는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화려함으로 독보적인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남 함평군은 나비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나비극, 퍼레이드, 퍼포먼스 쇼, 나비날리기 등 네 가지 요소가 하나로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퍼레이드쇼를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나비의 문 광장에서 시작한 퍼레이드카는 나비여신을 태우고 주위에는 나비곤충탈 캐릭터, 나비요정 등이 흥겨운 리듬에 맞춰 춤추듯 걸으면서 관광객들과 함께 중앙광장에 도착한다.

프레시안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함평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중앙광장을 무대로 나비곤충탈 캐릭터, 나비여신, 나비요정, 미러맨&젠틀맨, 레이디스, 에너제틱맨이 순서대로 30여 분간 화려한 공연을 펼친 후 나비날리기, 어린이와 사진찍기로 행사를 마무리한다.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는 축제 기간 나비의 문 광장~중앙광장까지 평일은 오후 2시, 휴일은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열리며, 5일 어린이날에는 오전 11시, 오후 2시, 저녁 7시에 쇼가 개최된다.

이상익 군수는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특히 남녀노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남은 축제 기간 꼭 방문하시어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포함한 다양한 함평의 축제 콘텐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춘수 기자(=함평)(ks76664@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