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웨이브, 5월 신작 라인업 공개...'함부로 대해줘' '우리, 집' 등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사진=웨이브 '먼슬리 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5월 신작 라인업을 1일 공개했다. 영상은 유튜브 웨이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 됐다.

새 시즌 '더 시즌즈' '돌싱글즈'...최보필 PD '틈만나면,'도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가 신규유료가입견인 1위를 기록 중인 가운데 5월 예능 라인업이 소개됐다.

테크M

사진=웨이브 '먼슬리 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션 지코가 '더 시즌즈' 새 MC로 나선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종영 이후 새 단장을 마친 '더 시즌즈' 다섯 번째 시즌은 '지코의 아티스트'다.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SBS 신규 예능 '틈만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런닝맨'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 채진아 작가가 손을 잡았다. 유재석과 유연석이 MC로 나서며, 이광수, 조정석, 안유진 등이 '틈친구'로 등장한다.

'돌싱글즈'도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시즌5에서는 90년대 'MZ 돌싱' 출연진들이 등장한다.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까지 시즌4 MC들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첫 방송일은 오는 9일이다.

'함부로 대해줘' '우리, 집' 등 지상파 3사 신작 출격

KBS '함부로 대해줘', MBC '우리, 집', SBS '커넥션' 등 지상파 3사 신규 드라마도 연이어 공개된다.

테크M

사진=웨이브 '먼슬리 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오는 13일 첫 공개된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모든 플러팅을 막아내는 철벽남 신윤복 역에 김명수, 개의치 않고 끊임없이 추파를 던지는 직진녀 김홍도 역에 이유영이 열연하며 고백과 거절을 반복하는 '밀당 케미'를 선보인다.

'수사반장 1958' 후속작으로 오는 24일 공개될 MBC '우리, 집'은 가정 심리 상담의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는 휴먼 블랙코미디다. 배우 김희선과 이혜영이 특별한 고부 사이를 연기한다. 그 밖에도 김남희, 연우, 황찬성 등이 출연한다.

SBS '커넥션'도 24일 공개된다.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배우 지성과 전미도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가족영화 '씽'에 해외 시리즈 '트랜스플랜트' 시즌4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화 '씽(SING)'도 마련됐다.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SING)'은 한때 잘나갔던 극장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이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등 유명 배우들이 직접 더빙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테크M

사진=웨이브 '먼슬리 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리아 난민 출신 의사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 '트랜스플랜트' 네 번째 시즌은 10일 공개된다. 시리아 내전을 피해 고국을 떠나 캐나다로 온 의사 하메드가 종합병원 응급의학과에 취직하면서 노골적인 인종차별과 난민 출신 꼬리표에 맞서 싸운다. 시즌4에서는 캐나다 시민권을 취득한 하메드와 그의 여동생이 미래의 불확실성 속에서 적응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