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 근로자의 날 '윈큐브마케팅' 통해 모바일쿠폰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근로자의 날 기념 모바일쿠폰 공급 협력

'간편결제 서비스 상품권'으로 수신자에게 편의성 제공

아시아투데이

/윈큐브마케팅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이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윈큐브마케팅을 통해 7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조합원들에게 제공한다.

㈜윈큐브마케팅은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과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양사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모바일쿠폰 복지를 위해 협력한다. 윈큐브마케팅은 SK하이이엔지 조합원들에게 지급될 근로자의 날 기념 모바일쿠폰을 공급한다. 공급될 모바일쿠폰은 7만5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상품권'이다.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은 이번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모바일쿠폰을 통한 근로자 복지에 더욱 관심을 쏟을 예정이다.

이영근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 위원장은 "이번 근로자의 날 기념 선물은 조합원의 편의성을 고려해 온라인 상품을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상품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소리를 최대한 듣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필 윈큐브마케팅 대표는 "윈큐브마케팅은 노동조합을 중심으로 여러 단체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체결로 SK하이이엔지 노동조합의 복리 증진 노력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윈큐브마케팅은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제휴해 △임직원 복지 △거래처 감사 △이벤트 경품 목적의 쿠폰을 제공하는 모바일쿠폰 서비스 기업이다. 기업 담당자가 수만 건에 이르는 대량의 모바일쿠폰을 간편하게 발송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