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와 상생·협력 강화…'베스트파트너스데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수협력사 66개사 선정해 인센티브 부여

정거래협약서 서명식 진행…상생협력 지원

뉴스1

왼쪽부터 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정규진 야림건설 대표이사, 정재문 신보 대표이사, 오세영 원산건설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하얏트서울에서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베스트파트너스데이는 협력사와 동반성장하고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우수협력사 시상과 더불어 공정거래협약서 서명 등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와 김회언 대표, 조태제 대표, 정익희 건설본부장 등 임원진과 유관부서 부문장 및 팀장 등 20여 명과 우수 협력사 대표이사 20여 명이 참석했다.

최익훈 대표는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통해 협력관계를 굳건히 해 시장의 신뢰와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고 새로운 미래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공정한 시장경제 질서를 다지며 기본과 원칙의 가치를 공유하고 협력해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힘써나가겠다"라고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건설 현장과 유관부서의 평가와 등록 기간, 발주 규모 등을 기준으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최우수 협력사로는 신보가 선정됐으며 전체 우수 협력사 수는 66개 사다. 우수 협력사에는 등급별로 금융지원 우선 배정, ESG 평가지원, 입찰 기회 확대, 계약보증 감면, 포상금 등의 인센티브가 차등 부여된다.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정재문 신보 대표이사는 "AAA 등급으로 선정된 만큼 업계의 리더로서 더 큰 만족과 신뢰를 공고히 하고자 역할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협력사 간의 공정거래협약서 서명식도 함께 진행됐다. 협약은 금융·기술·교육·경영 등을 지원하는 상생협력지원과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실시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공정거래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신뢰 기반의 상호소통 △파트너십 강화 △공정거래문화 정착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