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與당선자들 "민심 적극 반영할 수 있게 당정 소통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국회 국민의힘·국민의미래 당선자총회에서 배준영, 김예지 당선인이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당선인들은 결의문을 통해 "국민을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일하겠다. 민생, 경제, 외교, 안보, 또 집권 여당으로서 해야 할 일들을 한 걸음, 한 걸음 실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제22대 총선 국민의힘 당선자들이 민심을 정부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당정 간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의 결의문을 채택했다.

국민의힘 당선자들은 16일 국회에서 당선자 총회에 참석해 "우리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운명을 책임지고 이끌어가기 위해, 국민의 신뢰와 지지를 다시 받을 수 있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을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일하겠다. 민생과 경제, 외교와 안보, 또 집권여당으로서 해야 할 일들을 한걸음, 한걸음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치열한 자기 성찰에 기초해 우리는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겠다"며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자기혁신의 노력과 아울러 우리는 집권당으로서 당면한 민생과제에 책임있게 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이들은 "국정의 정상적 운영을 위해 여야 협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의회정치 복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의 위기 상황에서 분열하고 갈등하기보다 의견통합 과정을 통해 단결된 힘으로 수습하고 재건하겠다"고 강조했다.

theknight@fnnews.com 정경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