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이슈 연금과 보험

한화투자증권, '제3회 연금 리더스 포럼'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4일 FKI타워(옛 전경련플라자)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3회 연금 리더스 포럼'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한화투자증권은 2022년부터 매년 연금 리더스 포럼을 개최해 고객사 연금 실무자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다양한 강연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화투자증권 연금컨설팅팀이 '은퇴 이후 경제생활 설계'와 '나에게 맞는 퇴직연금 선정'을 주제로 한 설명과 초청연사 이베스트투자증권 염승환 이사의 '2024년 자산 관리 전략'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조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연금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실무 리스크 대처 방안을 제시했다.

한화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기준 우수한 퇴직연금 운용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의 경우 대면 및 비대면 구분없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운용관리 및 자산관리 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김일수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전무는 "연금 리더스 포럼을 최고의 연금 실무자 지원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다"며 "고객들의 든든한 노후 대비를 위해 연금 솔루션 제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