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신정훈 민생캠프 나주 출정식, 지지자들과 '윤 정권 심판' 힘 모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주 목사고을 시장 앞 출정식 갖고 총선 압승을 위한 결기 모아

신 후보 "무능한 윤 정권 심판, 총선 승리로 정권 교체 교두보 마련해야"

노컷뉴스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9일 나주 목사고을 시장 앞에서 '신정훈 민생캠프 출정식'을 진행했다. 신정훈 후보 측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는 28일 화순에 이어 29일 오전 9시 30분, 나주 목사고을 시장 앞에서 '신정훈 민생캠프 출정식'을 추가로 진행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이기병, 홍철식, 최명수, 이순옥, 김순례 상임선대위원장과 이상만, 이재태, 김호진 공동선대본부장을 비롯해 약 300여 명에 달하는 인파가 모였다. 출정식에는 선대위 주요 인사와 선거운동원이 총결집해 윤석열 정권의 민주주의 후퇴와 민생 파탄을 심판하고, 국민이 승리하는 총선 압승을 위한 결기를 모았다.

신정훈 후보는 "윤석열 정권 2년간 정치, 경제, 외교 등 국정 전 분야에서 유례 없는 무능과 위험천만한 실정을 경험하고 있다. 이태원 참사, 채수근 상병 사망 사건, 양평 고속도로 사건, 명품 백 수수 사건, 주가조작 사건 등을 감추기 위해 '입틀막'을 넘어 '칼틀막'까지 자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신정훈 후보는 "이번 총선을 통해 무능한 정권의 실정을 심판하고 국민의 절박한 민생을 살려야 한다. 국민의 입과, 귀와, 눈을 막는 윤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 이재명 대표와 함께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정권교체의 교두보를 놓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신 후보의 나주 출정식에서는 한 청년농의 '우리가 신정훈입니다' 지지연설도 이어졌다. 세지에서 멜론 농사를 짓는 이승용 씨는 신정훈 후보가 청와대 농어업비서관으로 있을 때 설계한 청년농영농정착지원사업 선발자로서 "초기 소득이 불안정한 청년농들이 용기를 낼 디딤돌이 됐다. 고령화, 지방소멸에 직면한 농촌에 꼭 필요한 정책이지만, 윤 정부는 3만 명을 육성하겠다며 큰 소리를 쳐놓고, 정작 농촌진흥청 예산은 짤라버렸다. 이런 정부와 맞설 수 있고, 청년농 정책을 잘 아는 사람이 바로 신정훈 후보다. 최근엔 일조량 감소를 농업 재해로 인정받는 데도 앞장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신 후보는 '초광역 지방 정부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하며, 나주를 글로벌 에너지 신산업의 메카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에너지 신산업 클러스터 조성(기회발전특구), △영산강 르네상스 국가프로젝트 추진, △도시성장 프로젝트 추진, △트라이앵글 교통프로젝트 추진을 통해 더 큰 나주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발표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