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뭐가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한소희, 혜리 또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배우 한소희 류준열 혜리(왼쪽부터) / 뉴스1DB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배우 한소희가 공개 연애 중인 동료배우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를 다시 한번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한소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며 "인생의 행복을 쫓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면서 열애 공개 과정에서 불거진 '환승' 의혹에 거듭 부인했다.

또 혜리에게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이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면서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 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 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며 공개 저격했다.

"외모가 전부 아냐…몸과 마음 건강해져"

한소희는 류준열에 대해 "이 사람 저 사람 다 만나보니 결국 너나 할 거 없이 얼굴값 꼴값하던 탓에 시간 낭비하기 십상이었다"며 "나이는 더는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돼 삶의 방향성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고 전했다. 또 "철없던 시절의 연애와 다르게 외모가 전부가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한 지점들을 잡아주는 것도, 전보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첫 만남으로 알려진 2023년 11월 사진전에 대해 "그전부터 친분이 있었다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다"며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다"고 강조했다.

논란이 된 '환승' 의혹에 대해 재차 혜리와 류준열이 지난해 헤어진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한소희는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며 "(혜리) 선배님의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라면서 류준열과 혜리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에 대해 언급했다.

"거짓이라면 반박 기사 내라…연락해줘도 좋다"

한소희는 "이것이 거짓이라면 반박 기사를 내셔도 좋고, 제발 사방팔방으로 연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선배님께서 연락해줘도 좋다"며 "저도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적었다.

해당 글을 작성하는 배경에 대해 "제 감정과 상관없이 양측의 회사와 정확한 사실을 갖고 작성하는 것"이라며 "저를 응원해주시던 팬들과 우리 회사 대표님, 직원들이 피해를 보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고, 제가 지켜야 하는 사람들이 있어 이 글을 쓴다"고 밝혔다.

아울러 열애설 이후 가족과 가정교육, 외모 등 비하 등도 이뤄지는 것에 대해 "요즘 많은 것을 체감한다"며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한다"고 적었다. 그러면서도 혜리에게 재차 "이해가 안 되는 건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사과받고 싶은 목적으로 쓰는 글도 아니고, 정말 단순하게 궁금하다"고 적었다.

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은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류준열과 7년 동안 열애한 전 연인 혜리가 인스타그램에 '재밌네'라고 올려 류준열과 한소희 사이 환승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