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편의점이 짜파게티 요리사?"...CU, 짜파게티 간편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CU가 국내 식품 대표 기업 농심과 간편식 제휴를 맺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CU]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U가 국내 식품 대표 기업 농심과 유통업계 최초로 간편식 제휴를 맺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28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CU는 다음달 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짜장 라면의 대표 브랜드인 짜파게티를 간편식 메뉴로 재탄생시켜 새롭게 출시한다.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는 농심의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넣어 만든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6종이다. 볶은 춘장과 양파, 파 풍미유로 특유의 감칠맛을 그대로 담아내 중식 요리 전문점 못지 않은 품질의 짜장을 맛볼 수 있다.

먼저 '짜파게티 잡채밥'은 짜파게티 만능소스로 고소하게 볶아낸 돼지고기 짜장 양념과 잡채밥을 함께 담아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잡채밥에 짜장 소스를 부어 먹는 경상도식 메뉴에서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타 지역 레시피를 경험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짜파게티 까망치킨'은 후추로 매콤하게 시즈닝한 치킨을 오징어 먹물로 까맣게 물들여 튀겨낸 뒤 짜파게티 만능소스에 버무려 매콤짭짤한 맛의 치킨을 완성했다.

'짜파게티 유니 짜장 버거'는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잘게 다진 유니 짜장 볶음을 듬뿍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CU는 이번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CU만의 차별화 간편식은 그동안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로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는 상품군으로 성장해왔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김다인 기자 dai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