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눈물의여왕' 김수현, 김새론·출연료 여파? 김지원 또 화제성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C뉴스] '눈물의 여왕' 김지원이 또 1위에 올랐다.

28일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발표에 따르면 김지원은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김지원의 화제성 점유율은 9.4%로 나타나 김수현의 9.0%와 근소한 차이로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드라마 출연배우인 박성훈(11위), 김정난(18위), 곽동연(30위), 이주빈(35위)의 화제성도 크게 상승했다.

'눈물의 여왕'은 3주 연속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은 물론 드라마와 비드라마 통합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번 3월 3주차 조사에서 집계된 '눈물의 여왕'의 화제성 점수 6만 3천점은 23년 이후 일주인간 집계된 화제성 점수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화제성과 검색반응 조사를 통해 매주 발표하고 있는 15개 부문에서도 '눈물의 여왕'은 모두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TV-OTT 통합 화제성 부문은 물론 화제성을 4가지 부문인 뉴스(언론반응), VON(네티즌 게시글과 댓글 반응), 동영상(영상 클립 조회 반응), SNS(트위터 반응) 각각 1위에 올랐으며 TV-OTT 검색반응 조사 중 남성, 여성은 물론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두 '눈물의 여왕'에 대한 검색을 가장 많이 한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출연자 화제성 3위에 오른 차은우는 8위에 오른 김남주와 함께 MBC '원더풀 월드'를 지난주에 이어 3위에 올렸으며, 4위와 5위의 전종서와 문상민은 tvN의 '웨딩 임파서블'을 4위에 올리는데 이슈메이커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연자 화제성 6위부터 10위 까지는 안보현(재벌X형사), 장다아(피라미드 게임), 김남주(원더풀 월드), 김하늘(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지연(피라미드 게임) 순이다.

★스타 인기투표. 국민 투표앱 '네티즌 어워즈'에서 확인하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