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심층취재] 윤석열 정부에 바란다…"사회 통합의 길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비글뉴스] 비디오로 만드는 댓영상 커뮤니티 비글톡에서 당당하고 멋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만드는 비글뉴스 안녕하세요 이재희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임기가 오는 5월 1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새 정부가 어떤 정책을 펴나갈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거운데요. 여러분은 윤석열 정부에 바라는 점이 있으신가요?

'영상으로 남기는 내 의견' 댓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댓영상들에서는 '부동산 정책이 완화되었으면 좋겠다', '남녀 갈등과 세대 갈등이 해소되고 사회 통합의 길을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 '청년이 안심하고 나아갈 수 있는 사회, 미래가 보장되는 사회를 만들어주길 바란다', '공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외국인이나 비정규직 근로자들에 대한 지원, 환경보호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들,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에 대한 문제의식을 짚어준 댓영상들도 있었습니다.

뜨거웠던 대선의 열기 만큼 향후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그려 갈 우리 '대한민국'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부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당당하고 멋있게 동영상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비글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동영상 뉴스로 만듭니다. 지금까지 비글뉴스 아나운서 이재희였습니다.

CBC뉴스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이재희 아나운서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