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제약] CJ제일제당 `리턴업 발효효소 홍삼플러스`, 편안한 속을 위해…소화효소에 국내산 홍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요즘처럼 실내외 온도 차가 큰 겨울에는 몸의 대처 능력이 떨어져 쉽게 피로해지고 면역력도 저하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50세가 넘었다면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보다 소화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나이가 들수록 소화가 안 되고 체력 저하가 걱정된다면 효소 전문식품이 필요하다. 효소 제품을 고를 때는 효소 함량(효소 역가)을 반드시 따져봐야 하는데 CJ제일제당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턴업 발효효소 홍삼플러스'가 제격이다. 리턴업 발효효소 홍삼플러스는 소화 효소 보충이 절실한 중장년층을 위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효소 함량을 약 1.5배 더 늘린 고함량 효소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한 소화 효소인 아밀라아제와 프로테아제를 1포당 각각 45만유닛과 6000유닛 함유하고 있다. 1포에 함유된 아밀라아제가 무 반 개, 프로테아제는 키위 5개에 함유된 효소량과 같다. 하루 1포만 섭취하면 되는 고함량 효소여서 여러 포를 섭취해야 하는 저함량 제품보다 비용 부담이 적다. 특히 1포당 국내산 홍삼 성분(조사포닌)이 15.8㎎ 함유돼 있어 하루 1포로 효소와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리턴업 발효효소 홍삼플러스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 전화(080-092-9988)로만 주문 가능한 제품이다. 2월에만 정상가의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밸런스밀 귀리 보틀 2병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