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킹덤오브히어로’, 신규 도전 콘텐츠 ‘이계 던전’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오브히어로: 택틱스워’에 신규 도전 콘텐츠 ‘이계 던전’을 추가했다.

‘이계 던전’은 거대한 보스가 등장하는 게임 내 최상위 던전 콘텐츠다. 하루에 3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6명의 영웅 각자의 특성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전 성공 시 영웅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룬 세트 ‘폭발 룬’을 포함해 ‘룬 증폭 보석’, ‘룬 변환 보석’, ‘속성별 고급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영웅 ‘우리엘’과 ‘베스타’도 업데이트됐다. 우리엘은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에게 악몽 같은 약화 효과를 선사하는 원거리 빛 속성 5성 영웅이다. 신비한 힘을 이용해 적군의 스킬 쿨타임을 크게 증가시키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베스타는 파티원 한 명의 생존을 책임지는 원거리 불 속성 4성 영웅으로 면역 효과를 아군에게 부여하며 원거리 공격을 통해 다수의 적을 느려지게 만든다.

서비스 500일을 맞이 이벤트도 21일부터 3월 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빛·어둠 소환서 조각’, ‘전설 소환서 조각’, ‘크리스탈’ 등의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별 균열 던전 전투 시 ‘기술의 요정’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원하는 5성 영웅을 받을 수 있는 ‘5성 영웅 선택 상자’를 즉시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