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신규 시스템 `클럽`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리부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클럽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다른 이용자와 모임을 만들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을 공개했다. 15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개설할 수 있으며, 같은 클럽에 소속된 이용자는 게임 내 게시판에서 글을 주고 받으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매칭 시스템도 ▲배찌 리그 ▲다오 리그 ▲마리드 리그 ▲댕키의 실험실 등 네 가지 방식으로 개편했다. 리그별로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며, 일정한 시간마다 입장 가능한 모드가 바뀐다.

이번 업데이트로 '만두 먹기'처럼 캐주얼한 모드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배찌 리그'에, 기본 규칙으로 진검승부를 펼치고 싶다면 '다오 리그'에, 서바이벌 대결을 선호한다면 '마리드 리그'에 참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열리는 주말 한정 랭킹전을 도입했다. 주말마다 펼쳐지는 경쟁에 참여해 상위 등수에 도달할 경우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매주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올해 겨울 리부트 프로젝트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편과 밸런스 조정, 신규 업데이트를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