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클로젯' 개봉 11일만에 100만 돌파…하정우x김남길 감사 인증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CJ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연이은 호평 속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클로젯'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클로젯'은 이날 오전 1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지난 5일 개봉한 이후 11일만의 기록이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무엇보다 '클로젯'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독특한 미장센, 배우들의 호연으로 세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영화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서양에서 익숙하게 쓰였던 벽장을 소재로 출발한 이야기는 동양적인 정서를 가미해 색다른 이야기로 관객들을 이끌었고, 온몸을 소름 돋게 만드는 사운드와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이 장르 팬은 물론 1020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클로젯'이 한국형 미스터리 드라마로 개봉 3주 차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클로젯'의 주역 하정우, 김남길, 김광빈 감독은 관객들의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100만 돌파! '클로젯'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팥 시루떡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붉은 팥을 사용한 시루떡은 '잡귀를 멀리한다'는 주술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 악귀 어둑시니가 등장하는 '클로젯' 기념 인증샷에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