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모바일 한게임 포커, 임요환과 홍진호 모델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의 신규 모델로 프로게이머 출신 유명 방송인 임요환, 홍진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임요환은 프로게이머 시절 '황제'로 불리며 세계를 주름잡은 스타크래프트 세계 챔피언이다. 2013년에는 프로 포커 선수로 전향, 아시안포커투어 2018 필리핀대회와 2019 베트남대회 등 공식 국제포커대회에서 총 10여차례 우승하는 등 포커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폭풍 저그'로 이름을 떨친 홍진호 역시 임요환과 함께 프로게이머 1세대로 함께 경쟁하며 명성을 쌓아왔으며, '더지니어스'와 '크라임신' 등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프로 포커선수로 전향해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두 선수가 기존의 포커 게임에 대한 인식에서 탈피, 객관적인 시각과 냉철한 분석은 물론, 마인드가 중요한 스포츠임을 강조했다.

NHN 한게임은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임요환, 홍진호를 활용한 대결 이벤트 '한게임 포커 레전드 매치'를 예고했다. 2월 22일 22시부터 유투브 채널(Boxer TV/홍진호 TV/Hangame)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시청자는 임요환과 홍진호 가운데 승리 예측 투표를 할 수 있고 적중 시 1000만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