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경기도,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6곳에 승합차 구입비 최대 2500만원 지원

뉴시스

【수원=뉴시스】김경호 기자= 경기도청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뉴시스】김경호 기자 = 경기도가 올해 도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은 ‘2020년 사회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 참여 시설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사회복지시설 차량 지원 사업’은 도내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을 통해 복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올해는 도내 사회복지시설 16곳에 승합차 구입비를 최대 2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신청을 원하는 시설은 필수 서류를 구비하여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경기복지플랫폼(www.ggwf.or.kr) 복지아카이브 채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 및 선정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 선정 시 도내 차량 지원을 받지 못한 사회복지시설을 우대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ggwf.gg.go.kr) 또는 경기복지플랫폼(www.ggwf.or.kr)을 확인하거나 경기복지재단 복지사업팀(☎031-267-93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우 경기도 복지국장은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원으로 서비스 제공의 질이 향상되고, 복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이용자 분들의 편의가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xs4444@empa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