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주말쇼핑가] 설맞이 이벤트 풍성…가족과 놀러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설 명절이 시작됐다. 나흘간의 짧은 연휴 기간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가족과 함께 쇼핑몰을 찾아도 좋을 듯싶다. 백화점을 비롯한 유통가는 설 명절 맞아 다양한 문화 행사와 할인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조선비즈

신세계 스타필드에서 열린 대형 붓 퍼포먼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문화 공연을 선보인다. 의정부점은 오는 27일 8층 문화홀에서 가족 뮤지컬 ‘흥부와 놀부'를 선보인다. 오후 2시와 4시 두 번에 걸쳐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에 한해 공연티켓을 증정한다.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도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서는 설 명절 당일인 26일 오후 2시와 4시 ‘뽀로로와 친구들’의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설 명절을 맞아 1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설 맞이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전통시장 테마의 플리마켓과 윷놀이, 투호 등 전통놀이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세계 스타필드는 26일 오후 2시와 5시 코엑스몰에서 전통 춤과 사자놀이로 흥을 돋우는 ‘설맞이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총 22명의 공연단이 전통 음악 연주와 봉산탈춤과 사자놀이 등 역동적인 춤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만나는 대형 퍼레이드다.

쥐의 해인 경자년을 기념해 강병인 캘리그래피 작가가 ‘쥐혜롭게 우리 모두 큰 행운을 쥐어보자’라는 테마로 대형 붓글씨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강병인 작가는 소주 참이슬과 드라마 ‘미생’, ‘정도전’ 등의 글씨 주인공이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트릭샷 챌린지’도 마련했다. 공차기, 미니골프 등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됐으며, 미션을 성공하면 미니 스낵과 선물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몰을 비롯해 하남, 고양, 위례점에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설 연휴 기간 전국 15개 백화점과 6개 아울렛에서 ‘설 연휴 힐링 페스티벌’을 연다. 압구정본점은 오는 24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해외패션 이월상품전’을 진행한다. 엠포리오아르마니·이자벨마랑·페세리코 등 1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28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새해맞이 가구대전’을 연다. 행사 기간 에이스·시몬스·칼한센 등 13개 브랜드의 가구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장에서는 명절 집안일로 피로가 쌓인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아울렛은 명절을 맞아 ‘홀리데이 빅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방학체험전 ’판교 보드카페’를 연다. 행사장에는 초대형 테트리스, 자이언트 젠가, 대형 럭키마블 등 30여종의 보드게임을 마련할 예정이다. 판교점 5층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행사 기간 ‘자유 주제’, ‘글이 없는 그림책’, ‘친구’, ‘책의 본질 ‘ 등 총 4가지 주제로 진행하는 ‘언-프린티드 아이디어(Un-printed Ideas)’ 전시를 연다. 전시 기간 동안 ‘발견된 오브제 실험실’, ‘나만의 이야기 상자 만들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다.

미아점은 오는 24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명절 힐링 클래스’를 열고 근육을 풀어주는 ‘소도구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연휴 기간(24·26·27일) 동안 새해 가래떡을 일별로 500명에게 증정한다.

롯데백화점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소공동 본점은 30일까지 지하1층 더웨이브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휘슬러 오픈키친 쿡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라이트 3구에 원터치 기능이 적용된 ‘뉴클래식 3구(하이라이트)’를 20세트 한정으로 기존 240만원에서 60% 할인된 96만원에, 독일 지역의 문장이 각인된 프리미엄 제품인 ‘더 크레스트 컬렉션 프로노보 6종세트’를 10세트 한정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80만원에 선보인다.

영등포점은 이달 31일까지 ‘미리 만나는 새봄 인기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NII’브랜드에서는 밝은 색감의 의류를 선보여 캘리그라피 작가 공병각과 협업한 ‘공병각 콜라보 레터링 맨투맨’을 4만 9900원에, ‘공병각 콜라보 레터링 가디건’을 6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선목 기자(letswin@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