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TS트릴리온, 겉눈썹 영양 공급하는 TS래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이 출시한 눈썹영양제 'TS LASH(이하 TS래쉬)'가 소비자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늘고 있다. TS래쉬는 시중에 나와있는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 다르게 겉눈썹을 위한 제품이다.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눈썹영양제로, 여성뿐만 아니라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를 가지고픈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다.

TS래쉬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 5가지를 비롯해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넉넉하게 함유해 튼튼한 겉눈썹을 가지도록 도와준다. 제품 내에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의 걱정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임을 고려해 인체에 무해한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첨가했다"며 "눈썹이 시작되는 부분부터 끝까지 영양이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극세사 브러쉬로 한 올 한 올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내 1위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김미화 기자 kimmh@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