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플라즈맵, 美 '패터슨 컴퍼니스'와 'VMX' 공동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머니투데이

미국 올랜도 'VMX 콘퍼런스'에서 (사진 맨 오른쪽부터) 김재경 플라즈맵 부장, Les Meadowcroft Vet ovation 대표, 패터슨 컴퍼니스 임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플라즈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라즈맵이 18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국제 수의학 콘퍼런스 'VMX'(Veterinary Meeting & Expo)에서 플라즈마 멸균기 '스터링크'를 선보였다.

'VMX 콘퍼런스'는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수의학 행사다. 동물병원용 장비·용품 제조업체들이 참여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플라즈맵은 미국의 파트너 회사 '패터슨 컴퍼니스'(Patterson Companies)와 함께 참여했다. 패터슨 컴퍼니스는 나스닥 상장사로 치과 용품 및 수의학 용품을 공급하는 회사다. 플라즈맵은 2019년부터 패터슨 컴퍼니스와 접촉해 제품 검토와 시장 조사를 시작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패터슨 컴퍼니스는 미국 동물병원 시장 톱3에 들어가는 거대한 회사"라며 "앞으로 동물병원 시장을 넘어 미국 의료시장까지 그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는 "지난해 GC 코퍼레이션과의 ODM(제조업자개발생산) 계약 이후 북미 시장의 '패터슨 컴퍼니스'와도 협력을 이어가게 됐다"며 "계속해서 새로운 분야의 글로벌 회사들과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tyoon80@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