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의료가전 세라젬, 건강한 삶 전하는 설 명절 선물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세라젬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둔 가운데 명절 선물로 부모님, 가족, 친지, 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선물로 척추 의료가전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척추와 등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세라젬은 사용자의 척추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지압)을 제공해 피로 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홈 케어 의료기기이다.

세라젬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통 완화로 허가를 받았으며, 유럽, 미국, 러시아 등에서 근육통 완화, 근육 이완, 혈액순환 증진, 관절 통증 완화의 사용 목적을 인증받았다.

세라젬은 개개인의 체형을 분석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요통, 근육통이 있는 부모님,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노동량이 많은 직장인 및 주부, 공부 및 스마트폰 사용으로 자주 고개를 숙일 수 밖에 없는 자녀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라젬은 전국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직영 매장 및 백화점, 대형마트 입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집에서 온 가족이 10일간 제품을 사용하고 구매 및 렌탈을 결정하는 고객중심 홈-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건강, 휴식, 힐링 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의료가전이 선물로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다”라며, “세라젬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정용 의료기기”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