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삼익가구, '해피 뉴 세일' 진행…LED침대·세라믹식탁 등 최대 47%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삼익가구는 다음 달 29일까지 ‘해피 뉴 세일(HAPPY NEW SALE)’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가구 세일 행사에서는 LED 침대부터 세라믹식탁, 신상 거실장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익가구에 따르면 프렌디침대는 아이보리&내추럴 컬러 조화와 침대 발판 라운딩 마감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LED조명, usb포트가 탑재됐으며 하부 수납시스템으로 이불이나 계절옷 보관이 용이하다.

라르고 식탁은 5T 세라믹 상판 아래에 9T 강화유리를 부착해 안정성과 견고함을 높였으며, 식탁다리에 애쉬 무늬목을 사용하고 로즈골드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로즈 거실장(중통)은 서랍에 언더레일을 사용해 레일이 보이지 않고 서랍문이 부드럽게 닫히며, 화이트 유리와 하이그로시 및 브론즈 스틸바를 적용해 화사하고 우아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 거실장세트는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멀티기기 및 여러 물건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며, 헤링본 패턴과 아카시아 원목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거실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민트 4인 리클라이너소파는 천연 황소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오염에 강하며, 원터치 스위치 및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제약을 최소화하고 몸에 알맞은 각도를 맞춰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피 뉴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