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휴넷 직찐패스, 정가 대비 94% 할인·100% 포인트 환급 혜택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문·교양부터 힐링까지, 업글인간의 자기계발 비법은?”

세계파이낸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업글인간’이 올해 새로운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승진이나 이직, 연봉 상승이라는 뚜렷한 목표에서 벗어나 스스로의 발전을 위해 자기계발을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인문학부터 교양, 힐링, 심리, 경제 등 배워야 할 분야가 셀 수 없이 많다 보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게다가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부담되는 탓에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직장인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베이직한 직장인의 기본 상식부터 트렌디한 과정까지 평생 무제한 제공하는 ‘휴넷 직찐패스’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휴넷에 따르면 '힐링' 과정은 업무와 대인관계 등으로 골머리를 앓는 직장인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힐링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이고, 지성인으로서 갖춰야 할 인문학적 소양과 교양을 익힐 수 있게 도와준다.

△김경일의 심리 톡투유(마음의 미래, 센서티브) △힐링닥터 김병후의 직장인 행복 찾기 등 심리치유·힐링 강의를 비롯해 초한지, 사기, 삼국사기, 삼국유사, 건축, 미술과 관련된 9종의 힐링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힐링 과정 외에도 △엑셀과 PPT, 기획서 작성 등 직장인 필수 스킬을 제공하는 34종의 ‘직장인 일머리 UP 과정’ △디지털 마케팅과 4차 산업혁명, 데이터 등 최신 트렌드를 다루는 20종의 ‘디지털 트렌드 과정’ △공인중개사와 전산회계세무 등 인생 2막 준비를 위한 4종의 ‘직장인 자격증 과정’ △경제부터 심리, 리더십 등 다양한 도서를 2시간에 독파할 수 있는 84종의 ‘직장인 북러닝 과정’ 등 휴넷의 강의 150여 개 이상을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하루 10분으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큐레이션 마이크로 러닝 서비스인 ‘휴넷 PRIME’, ‘휴넷 CEO’의 평생 구독권과 오는 2월 오픈을 앞둔 AI 기반 영어학습 앱인 ‘데일리 스낵’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모든 과정은 추후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콘텐츠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휴넷 직찐패스는 현재 정가 대비 약 94% 할인된 가격에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결제 금액을 100% 지식 포인트로 환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식 포인트는 지급 시점부터 1년간 휴넷의 교육 콘텐츠 수강에 활용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