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설에 해외여행 떠나볼까?"…와그가 추천하는 이색 액티비티 5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와그트래블이 2020 설 연휴 여행지에서 즐기기 좋은 이색 액티비티 5종을 선정했다. /와그


㈜와그트래블이 2020 설 연휴 여행지에서 즐기기 좋은 이색 액티비티로 주롱새 공원 앵무새와의 점심 식사(싱가포르), 세부 인스타그램 단독 투어(세부), 화련 태로각협곡 헬로키티 관광열차 일일 투어(타이페이), 파리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 입장권(파리), 마카오 타워 입장권 & G-레이싱 체험(마카오)을 선정했다.

작년 설 연휴인 기간 와그 판매 데이터(원화 결제 기준)를 분석한 결과, 판매량 톱 5 여행지로 싱가포르, 세부, 타이페이, 파리, 마카오가 오른 것을 바탕으로 추천한 결과다.

파리를 제외한 4개 여행지가 모두 아시아로, 평균 3시간 30분 비행이면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점이 판매량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와그는 새해 설 연휴를 맞이 아시아 및 유럽 인기 투어 상품을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아시아 투어 및 유럽 투어 새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쿠폰을 적용하면 아시아는 최대 1만원, 유럽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그 모바일 앱 및 웹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