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롤 모바일 상점 화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롤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롤 모바일 상점이 화제다.

13일 롤(리그오브레전드)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적 계정 업데이트 알림이 클라이언트에 적용됩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이는 게임 접속 및 모바일 상점·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운데 따른 영향으로 보인다.

다음은 공지사항 전문이다

플레이어 여러분,

지난번 진행되었던 계정 업데이트 절차는 사전에 메일 안내가 지연된 문제로 인해 잠시 중단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로인해 혼동을 드린 부분에 대해 알고 있고, 이 과정에서 변경 절차가 진행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다만 이 계정 이름 변경 절차는 추후 제공될 게임 이용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고, 해당 절차를 통해 향후 제공될 게임 경험을 훨씬 더 원활하게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계정 이름 변경을 필요한 대부분의 라이엇 계정 전환 대상 플레이어 분들께 이메일 안내를 드린 상태이기에, 계정 업데이트가 필요한 플레이어 분들께 클라이언트 내의 안내를 통한 계정 전환 절차가 시작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관련 FAQ를 확인해주세요.)

이 안내 팝업창은 향후 2020년 1월에 진행될 필수 업데이트 절차 이전까지, 계정 이름 업데이트를 원치 않으시다면 해당 팝업을 종료할 수 있는 형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업데이트 절차가 필요한 계정 이름에 대해 대부분의 플레이어 분들께 이메일을 통해 안내드린 상태이기 때문에, 해당 이메일을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보유하신 계정 중 업데이트가 필요한 다른 지역의(PBE 서버를 포함한) 계정들을 보다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세 내용은 FAQ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기에 이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