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청송군, 이웃돕기 성금 기부 줄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송=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닭요리전문점 웰빙하우스(대표 고미영. 청송읍 소재)에서 지난 6일 당일 매출액 전액 1,768,000원을 청송군에 전달했다. 웰빙하우스 고미영 대표의 이웃사랑 실천은 2015년 시작돼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매월 매출액 중 3만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에도 가입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9일 청송군 씨름협회(회장 김태한)에서 100만원, 10일 솔향기 청송 포항지부(지역장 김규식)에서 50만원의 성금을 청송군에 전달했으며, 청송영양축협(조합장 김성동)도 한우곰탕 400세트(400만원상당)를 지역의 저소득 가구를 위해 전달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달받은 이웃사랑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2020나눔캠페인」으로 접수되어 지역 취약계층의 생계비, 의료비, 화재복구비 등으로 쓰이며, 기부 받은 물품은 읍면사무소를 통해 저소득가구에 배부된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과 물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