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고품격 여행상품 한자리에...하나투어 '프리미엄 여행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하나투어가 11일부터 12월 29일까지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여행 기획전 ‘프리미엄 여행대전’을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 대신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은 고품격 여행 상품들이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해외여행 산업이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고가의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하나투어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하나타우의 패키지 여행상품 판매 동향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프리미엄 여행수요는 지난 1월 7.2%에 서 11월 13.0%로 상승했다. 같은 기간 일반 패키지를 이용한 여행객 비중은 70.2%에서 64.2%로 줄어들었다. 그리고 저가 패키지가 차지하는 비중은 특별한 변동이 없었다.

프리미엄 여행대전은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5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작년 겨울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한 베스트셀러상품 톱9, 쇼핑과 옵션, 가이드 및 기사경비 등 여행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최소화한 부담 제로 패키지, 초특급 호텔&리조트에서 머무는 럭셔리 힐링 여행, 헬기 투어나 미슐랭 맛 투어 등의 이색 체험 일정을 포함한 여행, 해외명문 골프 클럽에서 여유롭게 라운딩하는 프리미엄 골프 상품 등이다.

하나투어는 프리미엄 여행대전을 통해 2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예약한 이들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최대 5만점까지 추가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과 항공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