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14일 개막 앞두고 뮤직비디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오는 14일 개막을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로 푸슈킨극장에서 공연돼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 조명, 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을 맞아 가족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넘버를 선공개 하며 뜨거운 관심이 지속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러시아 유명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톡톡 튀는 멜로디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스웨그 넘치는 랩까지 공개되며 개막을 앞두고 더욱 큰 관심이 이어 지고 있다.

또한 19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역동적인 안무와 회전무대를 이용한 다채로운 무대, 공연 후반 이어지는 15분간의 싱어롱 파티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오는 14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현재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을 통해 최대 60%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