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렉서스 코리아 '커넥트 투' 누적 방문객 200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렉서스 커넥트 투에서 진행된 누적 방문객 200만명 돌파 세레머니에서 200만번째 방문자와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렉서스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렉서스 코리아는 10일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누적 방문객 200만명 돌파기념 고객 축하 세레머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는 2014년에 오픈해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오고 있다.

이날 축하 세레머니에서는 200만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홍지욱씨(40)에게 200만원 상당의 커넥트 투 포인트를 증정했다. 또한 올 한 해 방문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책 총 1400권을 사단법인 ‘땡스 기브(Thanks Give)’에 전달했다. 이 책은 소규모 공부방·농촌 지역도서관·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지난 5년간 커넥트 투를 방문해 주신 200만명의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환대로 고객감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 투는 오는 15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위크(LIFESTYLE WEEK)’를 열고 커피 클래스·영화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