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조현미의 뷰티잇템] ​동성제약 ‘아로마클립’·슈슈 ‘겨울왕국2 네일’ 출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듀이트리 남성용 ‘올인원 기프트세트’ 출시…페디베어 발관리 ‘카리트크림’ 선봬

아주경제

동성제약의 ‘아로마 클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일리동방]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코에 넣어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클립’을 출시했다.

아로마 클립은 피부 자극이 없는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코 클립 안에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인도산 페퍼민트와 포르투갈산 유칼립투스 100%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다.

메드(Med)와 프레쉬(Fresh) 2종으로 나왔다. 메드향은 유칼립투스·백리향·라벤사라 에센셜 오일이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프레쉬향은 신선한 향을 지닌 라임·레몬·박하 에센셜 오일이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 1~2시간 착용하면 최대 3주까지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만2000원.

●슈슈코스메틱이 디즈니와 협업한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를 선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슈슈코스메틱이 개발한 안전한 수성네일로 모두 세 가지 색으로 나왔다. 이 회사 수성네일은 물을 기본 원료로 사용하고 톨루엔과 포름알데하이드 등 화학물질은 들어있지 않아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형태로 손톱을 상하게 하는 아세톤을 쓰지 않고 가볍게 떼어낼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도 연다.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 주요 캐릭터인 엘사·안나·올라프 등 15개 그래픽으로 구성한 ‘이어링스티커’를 준다.

모든 구매자는 슈슈앤쎄씨 매장에서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겨울왕국2 네일세트’도 살 수 있다. 전국 주요 슈슈앤쎄씨 매장에선 겨울왕국2를 주제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엘사 복장도 제공한다. 3만5000원.
아주경제

슈슈코스메틱의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초슬림 형태 립스틱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생되는 게 특징이다.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들어있어 색상 지속력도 높였다.

매트형 18종과 샤인형 12종으로 나왔다. 샤인형에는 VDL 기술인 색소분산시스템을 적용해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단점을 보완,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을 돕는다. 3.3g, 3만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케라시스가 케라시스 퍼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중독성 강한 듯한 향기가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 좋은 향을 풍기게 고농축 모링가 오일과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진한 향을 담았다.

가을·겨울철 향수 가운데 인기가 높은 꽃 향을 담았다. 일랑일랑 플라워 오일이 달콤하고 매혹적인 꽃 향을 풍기는 △미드나잇 판타지 퍼퓸 샴푸&린스, 다마스크 로즈 오일이 화려한 향을 전해주는 △고저스 머스크 퍼퓸 샴푸&린스,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을 지닌 자스민 추출물이 든 △스파클링 코튼 퍼퓸 샴푸&린스 등 6종으로 나왔다. 각 500㎖, 1만2900원.
아주경제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듀이트리가 남성용 화장품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정품(120㎖)과 ‘얼티밋 에너지 멀티 클렌저’ 증정용(60㎖)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활력·수분·진정·생기·영양을 돕는 다섯 가지 발아새싹 추출물로 만들어졌다. 완생 식물보다 에너지가 4~100배 많은 발아새싹 효능을 최대로 전달하기 위해 수확 뒤 24시간 이내에 추출한 것도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지닌 나이아신아마이드·아데노신 등도 들어있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해준다.
3만2000원.

●탬버린즈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은 베르가모트·페츌리·샌달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혼합한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을 담은 제품이다. 상큼한 시트러스향과 그윽한 우디향을 느낄 수 있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부드러운 해준다. 제형은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워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대용량은 250㎖로 나왔다. 7만1000원.
아주경제

이너랩의 ‘로얄 뷰티 플라센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을 선보였다. 이너랩은 화장품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브랜드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첫 출시 제품은 ‘로얄 뷰티 플라센타’다. 호주 농수산임업부(DAFF)가 인증한 현지 갈텍 사에서 공급받은 100% 호주산 양태반 분말을 원료로 사용했다.

영양보고인 사람 태반과 유사한 양태반은 피부 각층을 구성하는 콜라겐·엘라스틴·케라틴·히알루론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히스티딘·메티오닌·프롤린 등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신체에 영양과 활력도 준다.

●더페이스샵이 겨울철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출시했다.

이 회사 베스트셀러인 ‘파워 롱래스팅 선’에 수분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보습막과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겨울철에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를 지켜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보습 크림 같은 제형이어서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나 겉도는 느낌 없이 남녀 누구나 쓸 수 있다. SPF(자외선B 차단지수) 50+, PA(자외선A 차단지수) +++ 제품이다. 50㎖, 1만8000원.
아주경제

페디베어의 ‘카리트 크림’/



●독일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가 발 관리를 돕는 ‘카리트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뒤꿈치가 깊게 갈라지고 굳은살이 많은 발(크랙힐)을 위한 크림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알란토인·시어버터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재생을 돕는다. 피부 보호막인 지질층도 강화해 발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해준다.

크랙힐뿐 아니라 건조해진 발과 손, 온몸에 모두 바를 수 있는 고보습 멀티 제품이다. 125㎖, 4만원.

●스위스퍼펙션이 ‘셀룰라 밸런싱 워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위스퍼펙션 베스트셀러인 ‘셀룰라 리후레싱 토너’을 리뉴얼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클렌징 후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회복 시켜 피부가 다음 단계 제품을 잘 흡수할 수 있게 한다. 활성세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는 모공 수축과 안색 개선을 돕는다.

세안 후 얼굴과 목 전체에 뿌린 뒤 마를 때까지 두드려주면 된다. 피부가 건조해질 때 미스트로도 쓸 수 있다. 100㎖, 12만8000원.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르티르가 ‘원데이 원샷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루 1캡슐 관리로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피부 힘과 수분력을 높였주는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부스터’과 11중 히아루론산, 피부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 등이 들어있다.

모두 4종으로 나왔다.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과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할 때 도움이 되는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강력한 수분 충전을 해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피부에 탄력있게 해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으로 구성됐다. 주 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최소 1주 단위(앰플 7개입)부터 살 수 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바디샵이 오는 31일까지 ‘드림 빅 캠페인’을 펼친다. 드림 빅 캠페인은 소녀들이 과학자·우주 비행사 같은 더 큰 꿈에 도전하고 실현할 수 있게 지원하는 2019년 글로벌 크리스마스 캠페인이다. 구매 영수증당 1.8페니(약 30원)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라질과 인도네시아 소녀들 직업교육에 지원한다.

우리나라는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인 플랜코리아와 손잡고 경기도 김포 ‘은빛마을’ 그룹홈 소녀들로 꾸려진 ‘은빛챔버오케스트라’를 지원한다. 오케스트라는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에서 공연도 연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겐 ‘천사의 팔찌(헤어타이)’를 선물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팔찌 인증사진을 올리면 스킨케어 키트도 증정한다. 내년 1월에는 천사의 팔찌 4개를 모은 고객에게 핸드크림을 선물로 준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드림 빅 캠페인은 세계 소녀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다양한 꿈과 재능을 펼치도록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소녀들 도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엘이 ‘하이드로 플럼핑 리-텍스처라이징 세럼 컨센트레이트’ 대용량을 출시했다.

‘동안 볼륨 에센스’로 불리는 이 제품은 바르는 즉시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제품 용량은 75㎖로 기존보다 1.5배 늘었지만 가격은 9만90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조현미 기자 hmcho@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