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크루세이더 퀘스트', 출시 5주년 기념 '시공의 표류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 출시 5주년 기념 '시공의 표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 후 5년간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RPG. 오는 12월 12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시공의 표류자'는 현실 세계에서 하슬라에 빨려 들어간 '크루세이더 퀘스트' 담당 PD의 행방을 쫓는 스토리로, 2주간 매일 제시되는 2단계의 퀴즈를 풀 때마다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5주년 이벤트에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 아이템인 '판도라 용사', '판도라의 초월무기'를 비롯해 코스튬 선택권, EP2 각인석 선택권 등의 특별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 정답을 위한 힌트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공식 SNS 채널 등 다양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 밖에, NHN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출시 5주년을 맞아 서울 사당역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12월 15일까지 ▲미공개 아트 전시, ▲미니 간담회, ▲게임업계 지망생을 위한 직군 설명회 등을 진행중이며,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개최중이다.

NHN 측은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아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5년을 넘어 더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