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혜택 넘치는 ‘상가의신‘ 매물등록하고 선물 받아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상업용부동산 플랫폼 ‘상가의신’이 분양현장을 포함한 매물등록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상가의신’이 제공하는 혜택은 이벤트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첫 번째로 PC는 물론 모바일과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분양상가의 호실별, 면적별 분양가를 제공해 출시 2개월 만에 공급자와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상가의신‘의 등장으로 인해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었던 기존의 상가분양 정보들이 손 안으로 옮겨와 손품만 팔아도 내가 원하는 지역과 가격에 따른 상가분양정보 확인이 가능해졌다.

두 번째 혜택은 무료 회원가입과 매물등록이다. 기존 부동산 매물 사이트는 회원가입이나 매물등록시 비용 발생하는 곳이 많았지만 투자자 입장에서 상업용부동산의 정보를 회원가입만으로 무료로 확인 가능하며 공급자 입장에서도 호실별 분양가 등 세부정보 제공으로 전화 상담 및 방문 상담에 대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어 투자자와 공급자 양방향간 정보의 대칭화와 효율성의 증대를 이뤄내고 있다.

세 번째 혜택은 ’상가의신‘의 자체 DB프로그램을 통해 다각도로 분석한 상업용부동산 관련 지표와 통계 공개에 있다. 그동안 상업용부동산 관련 통계는 정부에서 관리하는 기관에서 자료를 수집해야만 했다. ’상가의신‘은 독자 개발한 자체 DB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업용부동산의 각종 통계를 발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상가의신‘은 상업용부동산 거래정보를 포함해 △원스톱컨설팅 △상권분석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소통도 진행하고 있다.

’상가의신‘은 이같은 다양한 혜택 외에도 18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 등록 후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상가의신’ 플랫폼 내 광고 1개월 무료이용권, 2등은 권강수 상가의신 대표 저서인 ‘부자들의 상가투자’가 주어진다. 그리고, 참여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되고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상가의신’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상가의신‘은 앞으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