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NH투자증권 채용브랜드 'We NHeed You',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오른쪽 )21일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심기필 본부장이 한광섭 한국PR협회 회장(가운데)으로부터 ‘2019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NH투자증권


[스포츠서울 이주희 기자] NH투자증권의 채용브랜드 ‘We NHeed You’가 21일 2019년 한국 홍보(PR)대상에서 이미지PR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한국PR협회는 PR활동의 질적 향상 및 일반인들의 관심증대를 위해 1993년부터 ‘한국PR대상’을 개최해 국내 우수 PR활동 사례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채용시장에서 우수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올 상반기 공개 채용부터 ‘We NHeed You’라는 채용브랜드로 채용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옥외 광고와 디지털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결과, 올 상반기 공채에서는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지원자가 몰리는 성과를 거뒀다. 회사측은 향후 채용시장에서도 NH투자증권의 위상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심필기 NH투자증권의 경영지원본부장은 “회사가 가진 업계의 위상과 채용시장 내 이미지의 괴리가 큰 것을 발견하고 이러한 채용브랜딩을 기획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채용시장에서 NH투자증권의 이미지가 더욱 높아져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hh2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