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JW홀딩스, 자회사 2개 제품 산자부 인증 세계일류상품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W생명과학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 JW바이오사이언스 미숙아보육기 선정

뉴시스

[서울=뉴시스]‘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노정열(왼쪽) JW생명과학 HP연구센터장과 이성호 JW바이오사이언스 진단시약기술생산부장이 인증서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W홀딩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JW홀딩스는 자회사인 JW생명과학의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가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JW바이오사이언스의 미숙아보육기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각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JW생명과학이 개발한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는 하나의 용기를 3개의 방으로 구분해 지질, 포도당, 아미노산 등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수액이다.

대표 제품인 위너프(수출명 피노멜)는 정제어유(Fish-Oil)가 함유된 고유 조성의 3세대 영양수액제다. 환자의 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이상적으로 배합돼 있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아시아권 제약사가 생산하는 종합영양수액제로서는 최초로 유럽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지금까지 아시아권 제약사가 생산하는 정제·캡슐, 앰플·바이알 형태의 의약품이 유럽에 진출한 적은 있었지만, 수액이 유럽 관문을 통과한 것은 위너프가 처음이다.

JW바이오사이언스의 미숙아보육기(인큐베이터)는 미숙아의 발육이 정상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산모의 체내와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는 기초 필수 의료기기다. JW바이오사이언스가 지난 1989년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했다.

JW그룹 관계자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그동안 확보해 온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 확보에 주력하면서 글로벌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