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오피스텔·오피스·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오피스텔 735실 분양]

머니투데이

힐스테이트 에코 조감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22일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은 고양 덕은지구 업무 2·3블록에서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다.

규모는 지하 6층에서 지상 최고 17층이며 총 1229실이다. 오피스텔 735실, 섹션오피스 412실, 판매시설 82실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면적은 48㎡(계약면적 기준)며 단층형(413실)과 다락형(322실)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위치한 덕은지구는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마주하고 있다. 고양 삼송지구나 고양 향동지구에 비해 서울과 더 가깝고 미디어 기업이 몰려 있는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업무시설과 약 2.5km 거리다. 가양대교를 건너면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 생명과학 등이 있는 마곡지구가 있다.

상암DMC와 마주하고 있는 고양 덕은지구는 약 64만㎡ 규모의 자급자족형 도시로 개발된다. 이는 왕십리뉴타운(33만㎡)의 약 2배 정도 규모다. 덕은지구 인근에 위치한 국방대학교 부지(30만3000㎡)도 개발이 예정돼 있다.

공급 면적은 계약 면적 기준으로 48.13㎡다. 유형은 단층형과 다락형 2가지로 설계됐다. 다락형의 경우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기오븐,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쿡탑, 주방 후드,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오피스텔인 만큼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며 "상암DMC와 마곡지구까지 배후 수요로 볼 수 있는 만큼 소비자의 문의가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오피스텔은 오는 26일 인터넷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9일, 계약일은 다음달 2~3일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고양시 원흥동 634-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