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GS건설 "삼송 자이더빌리지 2회차 잔여세대 청약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삼송자이더빌리지 조감도 [자료 = GS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건설은 오는 19일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공급하는 '삼송자이더빌리지 2회차' 잔여세대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회차' 청약은 삼송자이더빌리지 홈페이지 또는 자이(Xi)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며, 계약은 21일에 진행된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회차 분 청약에는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또 5년 이내 청약 당첨 사실이 있어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청약에 당첨되어도 서울·기타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분양 후 전매 가능한 물량이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회차는 지난 6월에 공급되지 않았던 6-2블록에 들어선다. 각 세대는 3개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주택형별로 다락, 발코니, 테라스, 세대정원, 공용홀 등 전용면적의 약 2배 규모의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일로,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이다. 삼송역에서 지하철 3정거장 거리의 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에는 오는 2023년 GTX-A노선이 통과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고양 오금초, 고양중, 고양고 등의 교육시설로 통학할 수 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2회차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원흥동 634-6번지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